타 프로세스 중복 xaml파일 관리 문의

다른 프로세스에 같은 .xaml 파일을 사용할 경우 유지보수는 어떻게 관리해야하나요?

모듈화하여 라이브러리로 관리하는것은 어떨까요.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하면 각 프로세스들은 새로 업데이트를 안해도 적용되나요?

음. 라이브러리 패키지를 업데이트 할 경우, 해당프로세스에서 사용하는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온 액티비티의 변화가 없다면 라이브러리를 프로세스마다 업데이트 할 필요는 없지만, 질문하신바는 아무래도 예를들어 프로세스가 3개가 있고 3곳 모두 업데이트한 라이브러리패키지 버전의 액티비티를 필요로 한다라는거 같은데 이 경우각 프로세스 모두 패키지를 업데이트 해줘야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에 대한 부분을 다시 설명해주실수있나요?

우선 편의를 위해 구분해서 말씀드리면 .xaml을 특정 라이브러리패키지 lib1 의 한 '액티비티’로써 표현하겠습니다.
lib1에는 액티비티를 여러개를 넣을수있겠죠? 여러 모듈들의 집합체니까요. 액티비티1(test1.xlml), 액티비티2(test2.xaml) 등등… 근데 프로세스에서는 lib1(v1.0.0)의 액티비티1만 사용한다고 가정하고,
어느날 액티비티2를 수정하여 lib1의 버전을 v1.0.1로 업데이트 했다한들 해당프로세스에서는 액티비티2는 사용하지않기 때문에 프로세스에서 라이브러리를 굳이 업데이트 하지않아도 정상 동작한다는거죠.

그럼 결국 사용하는 엑티비티를 수정하면 엑티비티를 사용하는 프로세스마다 업데이트를 하고 게시를 또 해줘야하겠네요…
좀더 편리하게 관리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렇죠…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시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된걸로 적용시킨다면 편리는 하겠지만 이건 이거대로 문제가 확실히 있으니…오케스트레이터 자체에서 프로세스에 라이브러리를 버전을 변경적용해서 새 버전의 프로세스를 게시해주는 부분은 없어보이네요

(post deleted by author)